회원로그인

소통마당 > 센터일기

“부모님의 바램을 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3-10 14:44 조회37회 댓글0건

본문

“부모님의 바램을 담다”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아이좋은세상 김유미 이사장입니다.

정기총회를 해야하는 기간은 학교 방학기간으로 지역아동센터에 아동들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득 차 있습니다.
 
아동들이 주어진 학습과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며 친구들과 보드게임, 마파아게임, 체스, 가베 등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놀이를 합니다.  지역아동센터의 이런 다양한 모습이 저는 좋습니다.

저희는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할까?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즐겁게 센터를 이용할까?
늘 고민하며 저희 센터를 믿고 맡겨주신 학부모님의 바램을 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램이 결실을 맺듯 저희 센터 아동들 중 학교 임원을 해본 경험이 있는 아동이 55%, 중학교에서 상위권에 있는 청소년이 30%가 넘습니다. 물론 각종 대회에 수상 경력은 어마어마 합니다. ^ ^ 

 여기에 아이좋은세상의 바램을 더한다면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가면서,  더불어    이 사회에 자신의 재능을 기여할 수 있는,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품성을 가진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환경은 우리 어른들의 몫이며 우리 회원님께서는 그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아이좋은세상과 함께 하고 있는 소중한 분들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2024. 2. 17

사단법인 아이좋은세상  이사장
김유미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쇼핑몰 배너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청구로17길 71 ,1층 | 대표번호 : 02-2299-5510 | 팩스 : 02-2299-5515
Copyright © 사단법인 아이좋은세상 All rights reserved.